Quick menu
e-Quatation
global Network
Product
Simulation
Exhibition
top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 W24H는 썬스타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경쟁력입니다.

more

회원가입

STEP1.이용약관
회원가입 STEP1

개인정보 처리방침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로그인ID , 비밀번호 , 전화번호 , 주소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회사명,
회사전화번호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서비스 신청)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비인가 사용 방지 
차별화된 정보제공
고객의 접속빈도 등을 분석, 그에 따른 정보제공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썬스타산업봉제기계의 회원으로서 권한을 가지고 있는 기간을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으로 정합니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 법 시행령에 의하여 ㈜썬스타가 제공하는 
 인터넷 웹사이트 서비스의 이용약관 및 절차에 관한 사항, ㈜썬스타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약관의 수락
 본 사이트는 본 사이트의 등록절차를 마친 이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아래의 서비스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으며, 서비스 이용약관은 
 이용자들에게 별도의 고지 없이 수시로 개정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언제든지 
 http://www.swf-service.com 또는 http://www.sunstarcs.com 에서 
 가장 최근의 이용약관을 열람할 수 있다.
 
제 3조 정의
 1. 회사란 ㈜썬스타를 의미한다.
 2. 이용자란 본 사이트의 등록절차를 완료한 고객, 대리점, A/S기사를 의미한다.
 3. 사이트란 이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사에 의해 운영되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의미한다.
 4. 고객이란 회사나 대리점으로부터 제품을 구입한 자를 의미한다.
 5. 대리점이란 회사와 판매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회사의 판매대리점을 의미한다.
 6. A/S기사란 회사 또는 대리점에 소속되어 회사 또는 대리점을 위해 A/S업무를 
    담당하는 자를 의미한다.
 7. W24H CS System 이란 A/S기사가 사이트를 통해 고객의 A/S요청을 받을 경우 
    요청을 받은 때로부터 24시간 이내에 고객의 요청에 응답하는 시스템을 
    의미한다. W24H CS System은 A/S기사가 고객의 요청을 받은 때로부터 
    24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도착하거나 A/S를 완료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a. 회사에 관한 정보
  b. 회사 또는 대리점이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
  c.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
  d. 고객 이용 서비스
  e. 대리점 이용 서비스
  f. A/S 기사 이용 서비스
 2. 사이트는 필요한 경우 이용자에게 별도의 고지 없이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다. 명시적으로 다른 의사표시가 없는 한 기존의 서비스에 추가되거나 
    변경되는 서비스도 본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는다. 회사는 이용자의 통신 또는 
    개인 설정 등의 삭제, 전송오류, 저장오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 5조 회원가입
 1. 이용자가 사이트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이용자는 사이트가 정한 등록양식에 따라 
    이용자에 관한 정보(이하 "등록정보")를 기입하여 등록신
  청을 하여야 한다.
 2. 이용자는 사이트를 통하지 않고 회사가 지정한 대리점을 통해 우편, 팩스, E-mail, 
    전화, 방문과 같은 형태로 사이트의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3. 기존 대리점의 고객은 사이트의 회원으로 자동 등록된다.
 4. 고객 이용자는 등록을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공하여야 한다.
  a. 회사명
  b. 고객명
  c. 사업자등록번호
  d. ID(Code)
  e. 비밀번호
  f. E-mail 주소
  g. Fax 번호
  h. 휴대폰 번호
  i. 주소(국가명, 지역명 포함)
  j. 전화번호
  k. 보유 제품 정보

제 6조 개인정보보호
 등록정보 및 이용자에 관한 기타 정보는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적용을 받는다. 
 사이트는 이용자에 관한 개인정보를 제3자나 협력회사 외의 자에게 대여, 판매 또는 
 공유 하지 않는다. 다만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우, 
 이용자의 허락이 있는 경우 및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a. 사이트는 비밀유지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와 함께 또는 사이트를 위한 업무를 
   수행하는 신뢰할 수 있는 협력업체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위 협력업체들은 
   사이트의 요청에 따라 사이트와 이용자가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 주기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그러나 위 협력업체들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 독립적인 권리를 갖지 아니한다.
  b. 법원의 소환, 명령, 법적인 절차에 응하거나 법적인 권리의 행사 또는 방어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c. 사이트는 불법적인 활동, 사람의 신체 등에 대한 잠재적인 위협, 사이트 이용약관의 
   위반 등을 조사하고 방지하며 필요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d. 사이트는 사이트가 다른 회사에 합병될 경우 개인정보를 합병된 회사에 이전할 수 
   있다. 이 경우 사이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이전되기 이전에 이용자에게 그 사실을 
   고지하고 이전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새로운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적용을 받게 된다.

제 7조 이용자의 계정 및 비밀번호
1. 이용자는 사이트의 등록절차를 완료할 때 계정 및 비밀번호를 부여 받는다. 
  이용자는 계정 및 비밀번호의 기밀유지에 책임이 있으며 이용자의 계정 및 
  비밀번호로 이루어지는 모든 활동에 대하여 책임이 있다.
2. 이용자는 이용자의 계정 및 비밀번호가 무단으로 사용될 경우 사이트에 그 사실을 
  즉시 고지하여야 한다.
3. 이용자는 사이트의 이용이 끝날 경우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여야 한다.
4. 사이트는 이용자가 본조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제 8조 회사의 역할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이트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복구하는데 최선을 다한다.

제 9조 고객의 역할
 1. 고객은 사이트를 이용하여 A/S 요청을 등록하여야 한다.
 2. 고객은 사이트를 이용하여 A/S 요청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3. 고객은 언제든지 전화, 팩스, E-mail, 사이트를 통해 고객지원센터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제 10조 대리점 및 A/S기사의 역할
 1. 대리점 및 A/S기사는 고객의 A/S 요청이 있을 경우 요청을 받은 때로부터 24시간 내에 
   고객의 요청에 응답하여야 한다.
 2. 대리점 및 A/S기사가 제1항의 의무를 위반하였을 경우 회사는 그 대리점 및 A/S기사의 
   사이트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제 11조 면책
 이용자가 제공, 게시, 전송한 정보, 이용자의 사이트 이용, 이용자의 사이트 이용약관 위반, 
 기타 이용자의 제3자에 대한 권리 침해 등으로 인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거나 권리를 주장할 경우 이용자는 그로부터 회사를 면책하고 방어해야 한다.
 
제 12조 서비스의 판매 금지
 이용자는 상업적 목적으로 서비스의 일부, 서비스의 이용 권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권한 등을 복제, 판매, 개발 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 13조 이용의 중단
 회사는 다음 각호에 정한 사유가 발생할 경우 특별한 사전 고지 없이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하거나 해당 이용자의 이용을 중단 시킬 수 있다.
1. 이용자가 제공한 정보에 허위, 부정확, 기재누락, 오기 등이 있는 경우
 2. 이용자가 이용약관, 회사와 체결한 다른 계약 또는 회사의 지시를 위반한 경우
 3. 사법기관 또는 관련 당국으로부터의 요청이 있는 경우
 4. 이용자의 회원 탈퇴 요청이 있는 경우
 5. 시스템의 수리, 교체, 고장, 통신두절 등으로 인하여 시스템을 일시 중단할 경우
 6. 기타 예상치 못한 기술적 또는 보안상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 14조 지적재산권
 1. 사이트와 사이트에 이용되는 소프트웨어(이하 "소프트웨어"), 회사의 소유이며 
   저작권법 등 관련법규에 의해 보호된다.
 2. 사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정보는 저작권, 상표권, 특허권, 소유권, 
   기타 관련법규에 의해 보호된다.
 3. 회사가 명시적으로 권한을 부여하지 않는 한, 이용자는 사이트나 소프트웨어, 
   사이트로부터 제공 받은 정보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대여, 판매, 배포, 변경 하여서는 
   아니 된다.
 4.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사이트에 접속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 15조 보증의 부인
 1. 이용자는 자신의 전적인 위험부담으로 사이트를 이용한다. 사이트는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현상대로 제공한다. 회사는 명시되었거나 명시되지 아니한 어떠한 보증도 
   부인한다.
 2. 이용자의 판단과 위험부담으로 사이트로부터 자료를 다운 받은 경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데이터의 손실 등 손해는 전적으로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한다.
 3. 회사가 서면 또는 구두로 이용자에게 조언 또는 정보를 제공하더라도 본 약관에서 
 명시적으로 인정하지 아니하는 한 회사는 그에 대해 보증하지 아니한다.

제 16조 책임의 제한
 1.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는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직접, 
   간접, 부수, 결과 손해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이용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직접, 간접, 부수, 
   결과 손해, 사이트에 인가 받지 않은 방법으로 접속하거나 데이터를 변경하여 발생하는 
   직접, 간접, 부수, 결과 손해, 기타 제3자가 사이트에서 행한 행위로 인하여 발생하는 
   직접, 간접, 부수, 결과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제 17조 제3자 수익의 금지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는 한 본 약관에 의해 어떠한 제3자도 이익을 얻
  지 아니한다.

제 18조 통지
 본 약관의 변경을 포함하여 회사가 이용자에게 통지할 경우에는 E-mail, 우편, 또는 
 사이트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한다.

제 19조 준거법 및 관할
 본 약관 및 이용자와 회사의 관계는 대한민국 법의 적용을 받으며 이용자와 회사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전속관할로 한다.
				
				
이메일인증
메일인증